2024년 8월 24일 토요일

[자막] 도망을 잘 치는 도련님 8화 자막

소년만화답게 매력적인 빌런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는데, 원작으로 봤을 때도 재밌게 봤거든요. 하지만 원작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투장면 연출이 그렇게 좋지 못한 편이긴 해요. 컷 구성이나 구도도 단순해서 연출면에서는 많이 부족한데, 이걸 우메하라 프로듀서로 구성된 스태프진들이 어떻게 연출해줄지 기대되는 에피소드네요.

댓글 18개:

  1.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자체자막은 보는입장에서는 편하고 퀄이 높아서 좋지만 제작자 입장에서는 위험하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3. 자료 복구가 불가능하단건 정말 가슴 아프네요. 뭐.. 제 백업용 하드 18TB가 1년도 안돼 죽어 버린 상실감과 함께 많은게 떠오르네요.(...)
    제가 작업했던 한글화나 그런것도 함께 다 손실처리됐죠. ㅎㅎㅎ

    답글삭제
  4. 자막 복구는 못한다는게 슬프지만 .... 다시 오셔서 다행이십니다!!!

    답글삭제
  5.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저도 자체자막 제작은 재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전과 같은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함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영상까지 같이 올리시면 애니플러스 쪽에서 나설 수도 있습니다

    답글삭제
  6. 만화는 내용이 재밌어서 보는정도지만 애니는 퀄이 만화보다 더 높다보니 눈이 호강하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 그림 퀄은 보통 망가쪽이 더 높습니다. 애니는 그리기 쉽게 간소한 디자인으로 수정하고 손을 줄이는 작업이 들어가서 한 컷이 망가급이 나오기는 쉽지 않습니다. ;;

      삭제
    2. 3D 장면 볼때마다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삭제
  7. 키보드를 거세게 두들기며 정말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다시 돌아와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위에 분들도 말씀하셨다시피, 자체자막은 보는 입장에서야 정말 눈호강이지만, 조금 많이 위험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형태로든 오즈키님의 자막을 바라는 사람이 있기에,
    그저 원활히, 그리고 오즈키님께도 불편함과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해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돌아와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항상 응원한단 말을 남깁니다!

    답글삭제
  8. smi로만 제작해도 원큐에 제작해도 1시간은 잡아야 되는 작업이죠. 여러모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smi가 시작타이밍만 입력하는거라 가장 쉬운건데도 결코 쉽지 않지요... ㅜ.ㅜ

      삭제